한국성가협회 포항지회 주최, 포항CBS·포항극동방송·CTS포항방송 등 후원

제21회 포항성가합창제’가 지난 15일에 이어 22일 포항장성교회(담임목사 박석진) 본당에서 열린다.
제21회 포항성가합창제’가 지난 15일에 이어 22일 포항장성교회(담임목사 박석진) 본당에서 열린다.

포항지역 교회와 기독방송 등 17개 팀이 참가하는 ‘제21회 포항성가합창제’가 지난 15일에 이어 22일 포항장성교회(담임목사 박석진) 본당에서 열린다.

대구극동방송 최정민 아나운서의 사회로 개최되는 제21회 포항성가합창제 2부는 오는 22일 오후 5시부터  포항중부교회 할렐루야찬양대(지휘 류정)의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의 찬양으로 시작된다.

이어 충진노래하는아이들(지휘 이인영)이‘주 이름 찬양하라’, ‘오직예수 다른 이름은 없네’, 와이즈멘합창단(지휘 이향덕)이 ‘아름다운 세상’, ‘메시아 메들리’, 포항제이교회 합창단(지휘 김성원)이 ‘십자가 은혜’, ‘내게 생명주신 주 찬양’, 포항사랑의부부합창단(지휘 정웅규)이 ‘주님의 솜씨 찬양해’ ‘나의기도’를 들려준다.

또 포항CBS여성합창단(지휘 하형욱)이 ‘내게로 오라’, ‘가라 모세’, 송도교회 글로리아윈드앙상블(지휘 이재명)이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믿는 사람들은 군병 같으니’,  포항CBS남성합창단(지휘 허종호)이 ‘은혜의 강가로’, ‘나의 마음에 성령님이’, 충진예루살렘찬양대(지휘 정주석)가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십자가’를 합창한다.

한편 지난 15일 경남CBS 최태경 아나운서 사회로 시작된 포항성가합창제 1부에서는 포항서림교회(지휘자 김예린)의 ‘주를 봐요’로 막을 올렸다.

이어 포항CBS소년소녀합창단(지휘 김상현)이 ‘시편 150편’, ‘하나님 사랑’, 기쁨의동부남성중창단(지휘 윤선구)이 ‘십자가’, ‘기뻐 찬양하라’, 포항오천교회연합중창단(지휘 조미경)이 ‘호산나,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이여’, ‘예수 부활하셨다’를 불렀다.

또 포항CTS소년소녀합창단(지휘 윤지현)이 ‘축복하노라’, ‘Gaudeamus(기뻐하라)’, 큰숲교회(지휘 김도영)가 ‘나를 따라오라고’, ‘주의 군사’, 포항장로합창단(지휘 한대명)이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 ‘온 땅아!’, 포항장성교회 시온성가대(지휘 정운백)가 ‘얼마나 아프셨나’, ‘날 사랑하심’을 불러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이번 제 21회 포항성가합창제는 한국성가협회 포항지회가 주최하고 한국명곡진흥협회와 포항CBS, 포항극동방송, CTS포항방송 등이 후원했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kb@kyongbuk.com

인터넷경북일보 속보 담당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