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생활인프라 누리는 '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완벽한 생활인프라 누리는 '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년 06월 25일 21시 26분
  • 지면게재일 2019년 06월 26일 수요일
  • 1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92세대 브랜드 대단지
‘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투시도
삼정기업이 대구시 달서구 월성동 682번지 일원에 공급예정인 ‘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를 오는 28일 공개한다.

대지면적 5만4,141㎡에 지하 2층, 지상 최고 30층 12개동 규모로 전체 1,392세대 중 조합원분 833세대를 제외한 559세대가 일반분양 분이다.

1,392세대 전체가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평형인 84㎡로 구성되며, 일반분양분의 공급면적별 세대수는 ▲84㎡A 493세대 ▲84㎡B 66세대다.

이 단지는 교통은 물론 교육, 문화, 생활편의시설 등 생활인프라가 완벽하게 갖춰져 달서구 최고의 주거지로 각광 받고 있는 월성지역에 위치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단지 옆 월곡로, 남대구IC와 바로 인접해 있으며, 유천IC, 월배로, 상인역 등을 통해 시내외 어디나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사업지 인근 대건고, 영남고 등 명문고교가 위치하고 다수의 초·중교가 도보로 안심통학이 가능해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준다.

여기에 우수한 학원가가 밀집돼 있어 달서구 내에서도 뛰어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월성중심상권, 멀티플렉스 CGV를 도보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상인점, 이마트, 홈플러스 등 다양한 쇼핑, 문화시설이 인접해 생활에 부족함이 없다.

단지와 바로 인접한 조암공원은 물론 학산공원, 대구수목원, 월광수변공원 등이 지척에 있어,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이 가능하다.

‘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는 월성지역에서 사실상 마지막 대단지로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2018년 달서구 내 최고 청약신청건수를 기록한 ‘월배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2019년 입주예정인 ‘만촌 삼정그린코아’등 우수한 입지를 바탕으로 지역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검증받은‘삼정그린코아’브랜드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다.

견본주택 오픈 이벤트로는 대형TV, 스타일러, 대형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행사와 시원한 아이스크림, 음료서비스 등이 있다.

달서구는 청약 조정대상지역에 해당되지 않아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이면 1순위 자격으로 청약신청이 가능하다.

또 가구주가 아니어도, 1가구 2주택 이상이어도 1순위로 청약할 수 있으며 계약 후 6개월이면 전매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달서구 월성동 1579번지에 위치한다.

이기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기동 기자
이기동 기자 leekd@kyongbuk.com

서울 정치경제부장. 청와대, 국회 등을 맡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