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 Wee센터가 13일 문경시청소년수련관에서 지역 내 초등학교 학생 및 가족 50명을 대상으로 가족캠프를 실시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 Wee센터는 지난 13일 문경시청소년수련관에서 지역 내 초등학교 학생 및 가족 50명을 대상으로 가족캠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가족 애(愛) 발견’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가족캠프는 가족 액자 만들기, 물총놀이, 레크리에이션 등의 활동을 통해 가족 간의 소통과 공감의 장을 마련한 것.

가족캠프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자녀와 정말 많은 대화를 나누고 함께 바라보며 웃는 시간을 가졌다. 우리 가족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될 하루가 되었다.”라고 밝혔다.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 Wee센터가 13일 문경시청소년수련관에서 지역 내 초등학교 학생 및 가족 50명을 대상으로 가족캠프를 실시하고 있다.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 Wee센터가 13일 문경시청소년수련관에서 지역 내 초등학교 학생 및 가족 50명을 대상으로 가족캠프를 실시하고 있다.
남병훈 문경Wee센터장은 “이번 가족캠프를 통하여 부모-자녀가 서로의 마음을 치유하고 보듬는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문경Wee센터는 학생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10회째 열린 문경Wee센터 가족캠프는 부모 자녀 간 안정적인 애착을 형성하고, 화목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자 매년 실시하고 있다.

황진호 기자
황진호 기자 hjh@kyongbuk.com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