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포항병원(대표병원장 김문철)은 지난 27일 신축 주차장(브레인 주차장) 준공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에스포항병원(대표병원장 김문철)은 지난 27일 신축 주차장(브레인 주차장) 준공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새롭게 지어진 지상 3층 규모의 신축 주차장은 대지면적 8278㎡(약 2504평)에 일반 150대, 확장형 68대, 장애인 8대 등 총 226대의 차량이 주차 가능하여 병원을 찾는 고객들이 주차 대기에 따른 불편함 없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로써 에스포항병원은 본관 지상 및 지하주차장(186면), 스파인 주차장(150면)을 비롯해 새롭게 준공된 브레인 주차장(226면)까지 총 562면의 주차 공간을 보유하게 됐다.

특히 기존과 마찬가지로 병원 직원들은 인근의 외부 주차장을 이용하며 병원 내 주차 공간은 모두 고객을 위해 제공된다.

주차장 내부는 고객 안전 및 편의에 만전을 기했다. 최신식 CCTV 및 소화 설비를 설치하였고, 대형 엘리베이터를 설치하여 휠체어 이용 등 거동이 자유롭지 못한 환자들도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김문철 대표병원장은 “병원을 믿고 찾아주는 지역민들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주차장 증설에 대한 준비를 차질 없이 진행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병원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의료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