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사과.청송군청 제공
“자연의 햇살 가득 담아서 아삭아삭 기쁨을 드려요~ 청송사과 주왕산 이슬 가득 머금은 새콤달콤 청송사과.”

청송군이 지역 특산품인 청송사과 홍보를 위해 CM 제작·보급에 나섰다.

군은 도시 브랜드 ‘산소카페, 청송군’과 ‘청송사과’의 우수성 및 차별성을 보다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청송사과 CM송’을 특별 기획해 제작했다.

완성된 노래는 20초, 30초, 1분, 1분 30초 네 가지 버전이다.

특히 듣는 사람의 귀를 매료시킬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맑고 깨끗한 산소카페의 이미지와 자연이 만든 명품 청송사과의 특성을 잘 이해되는 가사를 입혀 누구나 한 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군은 청송사과 CM송을 행정전화 통화연결음으로 지정하고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다운 받아 휴대전화 벨 소리 등으로 사용할 수 있고 청송사과축제를 비롯한 각종 축제, 행사, 공연 등에도 널리 활용해 홍보 효과 극대화와 청송사과의 명성을 드높인다는 전략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사과 CM송은 누구나 재미있고 쉽게 흥얼거릴 수 있도록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많은 분들이 자꾸 따라 불러서 청송사과가 크게 홍보돼 농가소득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이창진 기자
이창진 기자 cjlee@kyongbuk.co.kr

청송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