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까지 2주간 화요일과 목요일, 총 4회에 걸쳐 실시할 이번 교육은 체계적 교육을 통한 경북문화관광 홍보 역량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교육 첫 회인 17일은 유튜브 정책 이해와 핵심 알고리즘을 주제로 SNS 홍보의 이해에 대한 이론으로 시작했으며, 앞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한 홍보 방법에 대한 강의와 실습을 통해 역량을 키워나갈 계획이다.
경북문화관광공사 김성조 사장은 “SNS는 커뮤니케이션과 정보 확산의 중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전 직원이 SNS 활용 역량을 강화해 경북문화관광 홍보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매체를 통해 경북문화관광을 홍보하고 있으며, 2017 대한민국 SNS대상 ‘올해의 페이스북 대상’ 등 관련 분야 수상 경력과 SNS를 활용한 경북문화관광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