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 경산시 선수단 출정식에서 선수대표들이 선서를 하고 있다.경산시.
경산시체육회(회장 최영조 경산시장)는 17일 경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한마당 축제인 ‘제29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 선수단 출정식을 가졌다. 이날 출정식에는 최영조 경산시장을 비롯해 선수 및 임원, 초청 내빈 등 220여 명이 참석해 필승 의지를 다졌다.

참가 선수 및 임원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과 스포츠맨십을 바탕으로 정정당당한 경기를 펼쳐 경북을 대표하는 생활체육도시 경산의 위상을 높일 것을 다짐했다.

‘제29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3일간) 경산시 일원에서 개최되며 경산시는 21개 종목 465명의 선수 및 임원이 참가해 열전을 펼칠 예정이다.

‘제29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 경산시 선수단 출정식에서 선수 및 임원들이 필승의지를 다지며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경산시.
최영조 경산시장은 “홈그라운드에서 개최되는 만큼 모든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해 경산의 위상을 한껏 높여주시길 바란다. 이번 대축전이 생활체육인들의 화합을 더욱 공고히 하고 단 한 건의 안전사고도 없는 성공적인 대회가 되길 바란다”며 선수단의 사기를 북돋웠다.

김윤섭 기자
김윤섭 기자 yskim@kyongbuk.com

경산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