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덕 포항시장은 지난 20일 본청 민원실 직원 및 콜센터 상담원 등 24명과 함께 공무원의 역할과 민원업무의 중요성 등 대민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지난 20일 본청 민원실 직원 및 콜센터 상담원 등 24명과 함께 공무원의 역할과 민원업무의 중요성 등 대민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서 이 시장은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의 기대심리와 이를 충족시키기 위한 공무원의 노력, 민원업무를 대하는 공무원의 진정성과 품위, 고객 맞춤형 최상의 민원서비스 실현을 당부하면서 민원실 및 콜센터 상담원들의 고충과 애로사항, 사기진작 방안 등을 청취했다.

또 올해 민원행정 추진방향과 민원소통, 고객감동, 친절봉사,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민원행정 서비스 향상과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노력과 민원행정 업무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매월 친절캠페인 실시로 더욱더 시민들에게 친절한 민원행정을 추진하고, 민원실을 찾는 시민들이 서비스 이용에 불편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하며 민원공무원 및 콜센터 상담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곽성일 기자
곽성일 기자 kwak@kyongbuk.com

행정사회부 데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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