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부터 3일간

예천 상설 시장상인회에서는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기 위해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3일간) ‘2019 예천 상설시장 가을경품 대 축제’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예천 상설 시장상인회에서는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기 위해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3일간 ‘2019 예천 상설시장 가을경품 대 축제’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시장하시죠? 전통시장으로 떠나는 가을여행’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 이용 분위기 조성을 위해 가을여행 주간과 전국 우수시장 박람회와 연계해 개최된다.

축제에는 특가 판매, 문화 공연, 체험행사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며, 10월 2일 오전 11시부터 상설시장 주차장에서는 가수 등의 공연 이벤트, 고객 장기자랑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특히, 경품 추첨권은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상설시장 내 각 점포에서 2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지급되며, 지급받은 추첨권을 시장 내 비치된 추첨함에 넣으면 행사 당일 추첨을 통해 TV, 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상설시장상인회 관계자는 “이번 예천 상설시장 가을경품 대 축제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전통시장의 정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예천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상만 기자
이상만 기자 smlee@kyongbuk.com

경북도청, 경북경찰청, 안동, 예천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