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10월 5일 효자아트홀 '미스트롯 With POSCO' 콘서트
송가인·정미애·홍자·정다경 트로트 20여곡 가창력 무대 뽐내

미스트롯 With POSCO’ 콘서트 포스터.
올해 트로트 열풍을 이끈 ‘미스트롯 4인방’이 오는 10월 5일 포항에 온다.

포스코는 오는 10월 5일 효자아트홀에서 ‘미스트롯 With POSCO’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연에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인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우승하며 스타로 발돋움한 송가인과 정미애·홍자·정다경 등 상위 입상자 4명이 모두 출연해 총 20여곡의 트로트를 부른다.

이들 출연진은 다양한 트로트 메들리와 앵콜곡을 준비해 관객들과 가까이에서 만나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송가인은 ‘한 많은 대동강’‘거기까지만’ 등을 특유의 가슴 절절한 음색으로 원곡보다 더 애잔한 감동을 줄 예정이다.

정미애는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수은등’‘장녹수’와 신곡 ‘꿀맛’을 부를 예정이며, 송가인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는 홍자는 인기곡인 ‘살아 생전에’‘비나리’등을 열창한다.

정다경은 특유의 귀여운 목소리로 ‘당신이 좋아’‘첫사랑’등으로 신명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무료로 제공되는 본 공연은 이날 오후 3시와 7시 30분 2회로 진행되며, 공연관람 희망자는 25일~27일까지 ‘포스코 홈페이지( www.posco.com )>자주찾는메뉴>문화행사’를 통해 신청이 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0월 1일 발표한다.

한편 포스코는 올해 ‘기업시민 POSCO 문화콘서트’를 기획해 클래식·대중가수·콘서트·뮤지컬·연극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매달 선보여 포항시민들과 문화소통을 하고 있다.

이종욱 기자
이종욱 기자 ljw714@kyongbuk.com

정치, 경제, 스포츠 데스크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