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네잎클로버와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맺고 뛰어난 가창력으로 유명한 가수 문명진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왼쪽부터 가수 문명진, 이희진 영덕군수, 최성호 네잎클로버 대표.
영덕군(군수 이희진)에서는 최근 군청 제1회의실에서 ㈜네잎클로버와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맺고 뛰어난 가창력으로 유명한 가수 문명진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 및 홍보대사 위촉식은 이희진 군수와 ㈜네잎클로버 최성호 대표, 아티스트 문명진을 비롯한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앞으로 영덕군과 ㈜네잎클로버는 상호협력을 통해 공연 예술, 음악콘텐츠 기획 등 다양한 분야의 교류협력을 통해 양 기관 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 등 지역 문화발전을 이끌어 갈 계획이다.

또한 지역 주요 행사시 공연 기획 및 연출에 협력하고 홍보영상물 제작에도 함께하게 된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수 문명진은 방송 매체, SNS에 영덕군 축제, 명소 및 농수산물등 지역 특산물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아티스트 문명진 씨는 “저를 아름다운 바다와 산, 들을 가진 청정 도시 영덕의 홍보대사로 위촉해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영덕에는 영덕대게 말고도 영덕 산송이, 복숭아 등 뛰어난 특산품이 많다. 앞으로 영덕을 더 많이 알아가고, 더 널리 홍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길동 기자
최길동 기자 kdchoi@kyongbuk.com

영덕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