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제품 생산능력 등 인정

㈜클레스트라하우저만(구미공장장 정고길) 임직원과 시청 직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미시 이달의 기업 회사기 게양식을 가졌다.
구미시는 1일 오전 시청 국기게양대에서 ㈜클레스트라하우저만(구미공장장 정고길) 임직원과 시청 직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달의 기업 회사기 게양식을 가졌다.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클레스트라하우저만은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전세계 20개국에 700여명의 직원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1986년에 설립된 구미공장은 구미국가산업2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이동식 파티션, 금속 천장재, 클린룸 파티션·천장재를 전문적으로 설계 및 생산하고 있다.

또한 생산제품은 우수한 불연성과 차음성을 가지고 있고 친환경적 자재를 사용, 사무실에 적합하며, 파티션의 이동 및 재설치가 용이해 관리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우수한 품질을 통해 ISO9001, ISO14001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올해는 고용노동부가 선정하는 강소기업에 지정되고 KOSHA18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을 받는 등 뛰어난 제품 생산능력과 안전경영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이날 회사기 게양식에서 정고길 구미공장장은 “글로벌 기업으로서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파티션 및 천장재 시장을 주도할 것이다.”고 밝혔다.

하철민 기자
하철민 기자 hachm@kyongbuk.com

부국장, 구미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