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보고회는 2019년도 3/4분기 경영실적을 분석하여 효과적인 홍보방안과 고객유치 향상 등 2019년도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토론의 장으로 마련됐다.
공단은 △2019년도 각 사업장의 3/4분기 사업실적과 향후 추진방향, △문경새재 사과장터 기간, 가을 단풍철 대비 고객 응대 및 시설환경 점검, △각 사업장별 실적향상을 위한 홍보방안 등을 토론하고 3/4분기 실적개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는 다짐을 했다.
이상열 이사장은 “이번 보고회가 공단 전 임직원의 경영목표 달성과 적극적 고객유치활동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시간이 될 것이며, 4/4분기 고객유치와 매출향상 및 공단을 알리기 위한 홍보활동에 총력을 기울여 목표한 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