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긍심 고취와 가족들에 기쁨을 함께 나누는 기회 제공

경산시는 1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신규공무원 39명과 그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임용식을 가졌다.경산시.

경산시는 1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신규임용공무원과 가족, 시청간부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공무원 39명에 대한 임용식을 가졌다.

이날 임용식은 신규공무원 가족들과 함께 축하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 공직에 첫발을 내딛는 새내기 공무원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그 가족들에게도 기쁨을 함께 나누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임용장 수여를 시작으로 공무원 선서, 부모님께 드리는 감사의 편지 낭독, 경산필하모닉오케스트라 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임용식 후 충혼탑 참배를 통해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감사와 공직자로서의 마음을 다졌다.

경산시는 1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신규목무원 39명과 그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임용식을 가졌다.신규임용 공무원이 선서를 하고 있다.경산시.

부모님께 감사의 편지를 낭독한 안은정 씨는 “저를 믿고 묵묵히 지켜봐 주신 사랑하는 부모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능력 있고 친절한 공직자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새로운 미래로 함께하는 희망 경산을 이끌어 갈 주역으로 키워주신 가족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신규 공직자들은 공무원으로서 소명의식을 갖고 시민과 소통하며 시정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윤섭 기자
김윤섭 기자 yskim@kyongbuk.com

경산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