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오후 3시 시민운동장서 강릉시청과 1차전

내셔널리그 챔피언결정전에 진출한 경주한수원 남자축구팀(단장 류명석)이 정규리그 1위 팀인 강릉시청과 우승컵을 놓고 격돌한다.

경주한수원 남자축구팀은 2019 내셔널리그 1위 팀인 강릉시청과 6일 오후 3시 경주시민운동장에서 1차전을, 그리고 9일 오후 3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2차전을 치른다.

앞서 경주한수원 남자축구팀은 정규리그 2위 팀인 천안시청과 지난달 30일 가진 플레이오프전 1차전 홈경기에서 2대0으로 승리 했다.

또한 지난 2일 열린 2차전 원정경기에서는 2대2 무승부로 비겨 합계 4대2로 3년 연속 챔피언결정전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올해 내셔널선수권 우승, 전국체육대회 금메달, FA컵 최초 8강 진출 등 창단이후 최고의 성적을 거두고 있어, 정규리그 우승과 함께 리그 3연패 달성이라는 최고의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

서보원 감독은 “정규리그 우승 달성을 위해 현재 선수들의 컨디션 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면서 “경주의 축구팬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승리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주한수원축구단은 챔피언결정전 경기가 펼쳐지는 경기장에 방문하는 모든 관중에게 응원도구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및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황기환 기자
황기환 기자 hgeeh@kyongbuk.com

동남부권 본부장, 경주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