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의 여유·뛰어난 명품학군 누리는

수성 뷰웰 리버파크 투시도.
중견 건설업체인 동광건설이 대구 수성구 중동 485-1번지 일원에 75㎡ 84가구, 84㎡ 182가구 등 266가구 규모의 ‘수성 뷰웰 리버파크’견본주택을 15일 공개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대구 첫 진출이다. 견본주택은 동구 신암동 345-18번지에 준비 중이다.

상품성 강화를 위해 발코니 확장 시 무상 제공품목도 확대했다. 84㎡ 기준으로 살펴보면 현관 2중연동 중문, 아일랜드 식탁, 냉장고 수납장, 대용량 싱크대와 엔지니어드스톤 상판, 스마트 전기오븐 진열장, 대용량 팬트리, 침실 1의 다용도 붙박이장과 드레스장, 욕실 2곳의 고급 비데 등을 확장시 무상 제공품목에 이름을 올렸다.

견본주택 오픈 이벤트도 풍성하다. 오픈 3일간 방문객들에게는 매일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A9 코드제로청소기, 큐브 공기청정기, 에어프라이어 등을 준다. 상담만 받아도 3일 간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락앤락 세트도 준다. 청약자 경품으로는 유럽여행권(2인 기준), QLED 75형 대형 TV도 마련해 추첨으로 제공한다.

쌀쌀해지는 날씨에 대비해 어묵, 떡볶이, 붕어빵 등의 간식도 견본주택 입구 푸드트럭에서 제공하며,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해 사진촬영과 더불어 액자까지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3일간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한다.

‘수성 뷰웰 리버파크’는 대구를 남북으로 가로지르는 신천변에 위치해 신천대로, 신천동로, 달구벌대로, 동대구로가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고, 앞산순환로와 4차 순환선, 수성 IC, 북대구 IC가 인접해 시외로의 진·출입도 쉽다. 여기에다 신천 둔치를 따라 잘 조성된 강변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 다양한 운동시설은 물론, 인근에 앞산공원과 수성못이 위치해 여유로운 여가활동도 가능하다.

황금초, 황금중, 대구과학고는 물론, 수성구청역 인근 수성구 대표 학원가와도 가까워 교육환경이 뛰어나고, 반경 1㎞ 안에 대백프라자, 홈플러스, 롯데슈퍼 수성점, 수성구 보건소, 효성병원, 현대시장, 중동행정복지센터 등이 있어 생활 인프라도 잘 갖췄다.

미래가치도 탁월하다는 전망이 나온다.

지역의 한 부동산 전문가는 “수성구에 위치하면서 신천을 누릴 수 있는 희소가치 높은 단지에다 인근 지역 개발 가속화로 입주 시에는 수성구를 대표하는 주거단지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이라며 “도심에 위치하면서 자연환경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만큼 인근 지역 실수요자들은 물론, 도심으로 들어오고자 하는 수요자들에게도 인기 만점인 단지가 될 것”으로 내다봤다.

배준수 기자
배준수 기자 baepro@kyongbuk.com

법조, 건설 및 부동산, 의료, 유통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