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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 대구본부, 고객만족서비스 경영 대상 수상
한전 대구본부, 고객만족서비스 경영 대상 수상
  • 전재용 기자
  • 승인 2019년 12월 05일 20시 04분
  • 지면게재일 2019년 12월 06일 금요일
  • 1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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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시상식

한전 대구본부는 최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2019년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상과 고객만족서비스 경영 대상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한전 대구본부는 앞서 대구시와 함께한 사회공헌활동과 교육 기부를 통한 청년취업 지원, 복지시설 아동센터 아동·청소년 지원, 정전 고객 안내 시스템 개선과 체계적 안내, 대규모 정전지역 합동 CS 회복활동 등 지역 대표 공공기관으로서 모범적인 사회공헌활동과 고객만족활동 역할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전 대구본부 권오득 본부장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고객만족서비스 경영대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전력공급 뿐만 아니라 지역 내 소외계층에 먼저 다가가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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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재용 기자 jjy8820@kyongbuk.com

경찰서, 군부대, 교통, 환경, 노동 및 시민단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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