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매출액 2배 이상 급성장

(주)코디 회사기를 김천시청에 게양하고 있다. 김천시
2020년 1월 김천시 이달의 기업으로 주식회사 코디가 선정됐다.

주식회사 코디는 색조화장품, 화장품 용기, 디스플레이패널 검사장치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현재 김천공장은 대표 업종인 색조화장품을 생산하는 기지의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기존 OEM 제조 중심의 체질 개선을 위해 수익성 높은 ODM 제품 생산방식으로 변화해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매출액 급성장을 보인 유망기업이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지역 유망기업 (주)코디의 ‘이달의 기업’선정을 축하한다”며“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경제도시 김천 조성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6일 (주)코디 김종원 대표이사 및 임직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정패 수여식 및 회사기 게양식이 열렸다.

김천시는 지역경제 기반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중소기업의 사기진작과 자긍심을 고취하고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매월 1개 기업을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하고 있다.

이달의 기업은 김천시에서 3년 이상 가동 중인 중소기업 중 성장 가능성, 일자리 창출 정도, 시정 기여도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심사 후 선정하게 되며, 이달의 기업에 선정되면 선정패 수여, 김천시 청사 국기 게양대에 회사기를 1개월간 게양한다.

또한, 중소기업 운전자금 최대 5억 원 한도로 추천 우대, 중소기업 육성시책 가산점 부여 등의 혜택을 준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