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경산 여성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단체장들과 여협회장단 등이 시루떡을 절단하고 있다.경산시.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경화)는 15일 인터불고 경산CC에서 최영조 경산시장, 강수명 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등 지역 기관단체장과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경산 여성 신년인사회’를 개최, 덕담을 나누었다.

이날 ‘2020년 경산여성 신년인사회’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여성단체협의회 활동 영상 시청, 여성단체 인사, 시립합창단 축하공연, 신년하례, 신년사 및 축사, 시루떡 절단, 건배제의,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는 최영조 경산시장을 비롯, 기관단체장 여협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경산 여성 신년인사회’를 가졌다.경산시.

김경화 경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경자년 새해에도 지역 여성지도자들이 더 낮은 자세에서 더 배려하는 마음으로 지역사랑을 실천해 나가자”고 밝혔다.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1995년 창립, 지역 내 20여 개 여성봉사단체, 1만700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각종 자원봉사, 장학기금 기탁, 장애인시설 김장 담그기 및 성금전달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윤섭 기자
김윤섭 기자 yskim@kyongbuk.com

경산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