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무 프로축구단 2020년 시즌권.상주상무 프로축구단 제공.
상주 상무 프로축구단이 20일부터 ‘2020년 시즌권’ 판매를 시작했다.

시즌권은 프리미엄 시즌권과 일반 시즌권, 라이트 시즌권 등 3종이며 가격은 각각 15만 원, 5만 원, 3만 원이다.

프리미엄 시즌권은 88매 한정 발매다. 지정 좌석제로 운영돼 2020 시즌 동안 착석할 좌석을 직접 선택하고 좌석 네임택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 다과 서비스와 구매 증정품으로 상상패밀리 인형 세트를 증정한다. 프리미엄 시즌권의 가장 큰 장점은 쾌적한 경기 관람이다. 지붕이 있어 눈과 비를 피할 수 있고 테이블석 내 좌석 전면 교체로 더욱 더 안락하고 넓어진 환경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일반 시즌권은 구매자 500명에게 상주 상무 머플러를 증정하고 발권 전용 게이트 이용과 일반석 및 가변석 출입을 가능케 했다.

라이트 시즌권은 골대 뒤에 위치하고 있는 가변석 전용 시즌권으로 생생한 현장감과 열정적인 응원을 펼칠 수 있다.

시즌권 구매는 온라인 NHN 티켓 링크(http://www.ticketlink.co.kr/sports/football/event/267) 및 구단 사무국(054-534-8173)을 이용하면 된다.

한편 시즌권에 대한 공통 혜택은 시즌권 고급 목걸이 증정과 발권 전용 게이트 운영, 시즌 회원 출석체크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구단 MD 20% 할인(오프라인에 한함), 시즌권 소지자 경품 할당, 구단 홍보처 제휴 할인 등이다.

김성대 기자
김성대 기자 sdkim@kyongbuk.com

상주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