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 김천시의회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김천시의회 의장 김세운입니다.

대망의 경자년 새해, 민족 고유의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인사드립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유난히도 어려움이 많았던 2019년, 우리 김천은 새로운 미래 100년을 향해 모든 시민의 지혜와 역량을 하나로 모아가는 의미 있는 발걸음을 걸어왔습니다. 이는 새로운 김천에 대한 열망으로 모든 시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한 꿈과 희망의 여정이었습니다. 위대한 여정에 함께 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8대 김천시의회는 그동안 시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시민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민의의 전당인 의회를 시민들의 품으로 다시 돌려주기 위한 다양한 변화와 시도 속에서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길을 열어 왔으며, 시대의 흐름과 시민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시민들께서 의정에 중심에 서는 진정한 열린 의정의 길로 나아가고자 다시 한번 의미 있는 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반환점을 향해 가는 제8대 김천시의회는 희망 가득한 김천의 미래와 시민 행복을 위해 지난 열정과 노력보다 더 큰 각오와 결의를 다지고 모든 시민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며 시민들의 바람을 하나하나 실현해 가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 의정에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설 명절을 맞아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 친지와 더불어 따뜻하고 정겨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서로를 생각하는 설날의 마음이 이웃과 이웃으로 이어져 올 한 해가 사랑과 행복으로 가득 채워지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