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포항남·울릉

김병욱 예비후보(미래통합당, 포항남·울릉)
김병욱 예비후보(미래통합당, 포항남·울릉)

김병욱 국회의원 예비후보(미래통합당, 포항남·울릉)가 경선 후보로 확정된 뒤 자신이 모셨던 이학재 국회의원(인천 서구갑)으로부터 격려 메시지를 받고, 경선 승리를 향한 의지를 불태웠다.

21대 총선 인천 서구갑에서 4선에 도전하는 이학재 의원은 지난 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포항남·울릉 선거구 경선후보로 확정된 김병우 예비후보에게 응원메시지를 보냈다.
 

이학재 의원은 이 메시지에서 “저도 인천 서구갑 선거구에서 선거를 치르는 입장이지만, 의원실에서 동고동락했던 김병욱 예비후보가 포항남·울릉에서 경선을 치르게 됐다”며 “김병욱 예비후보는 제가 보증하는 정말 훌륭한 후보이며 무난히 경선을 통과해 국회의원이 될 것이 분명한 만큼 포항 남·울릉 선거구에 연고가 있는 페친의 응원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 같은 이학재 의원의 포스팅에 “호부(虎父) 밑에 견자(犬子) 없다. 서로를 위하는 마음이 훈훈하고 두 분 다 필승이다. 포항제철의 용광로보다 뜨거운 김병욱 후보를 응원한다”는 등 팔로워들의 격려 댓글이 줄을 이었다고 전했다.

김병욱 예비후보는 “바쁘신 중에도 포스팅해 주신 이학재 의원님께 감사드린다”며 “기대와 성원에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이학재 의원께서도 압승을 기원한다”고 화답했다.
 

이종욱 기자
이종욱 기자 ljw714@kyongbuk.com

정치, 경제, 스포츠 데스크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