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대구 달서구을

윤재옥 후보(미래통합당·대구 달서구을)
윤재옥 미래통합당 후보(대구 달서구을)가 26일 4·15 총선 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윤 후보는 이번 총선이 무능한 현 정권을 심판하고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지키기 위한 매우 중요한 선거라며 “이번 총선을 통해 대한민국의 정의가 아직 살아있다는 것을 달서 지역주민들과 함께 확인하고 싶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그는 “지난 8년 동안 특유의 성실함과 강한 추진력으로 유천IC 개통, 수목원 확장, 월배신도시 도로 사업 등 난제들을 해결해오며 달서의 변화를 이끌어 왔다”면서 “이제 힘 있는 3선 국회의원이 돼 월배차량기지 이전과 이전터 개발, 상화로 지하차도 건설, 수목원 내 다양한 주민 힐링 공간 조성, 월배권 노인복지관 건립, 월광수변공원·수밭근린공원 명품 공원 조성 등 지역 숙원사업 해결에 온 힘을 쏟겠다”고 약속했다.

윤 후보는 “바른 정치, 정도 정치의 상징으로 좌고우면하지 않고 오직 대구와 달서주민을 바라보며 달려왔다”며 “윤재옥이라는 불씨를 지켜 준다면 더 나은 대구, 더 행복한 달서 건설로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무엇보다 주민 안전이 최우선인 만큼, 남은 선거운동 기간에도 사회적 거리 두기에 적극 동참하며 선거운동에 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경찰대학(1기)을 수석입학·졸업한 윤 후보는 경기지방경찰청장, 경북지방경찰청장 등을 맡았다. 지난 2012년 국회에 입성한 후에는 새누리당 기획위원장·대구시당위원장, 자유한국당 원내수석부대표·특권귀족노조특별위원회 위원장 등을 두루 역임했다.

전재용 기자
전재용 기자 jjy8820@kyongbuk.com

경찰서, 군부대, 교통, 환경, 노동 및 시민단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