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신시장 일원에서 제22회 온라인 봉화은어축제 ‘청정봉화 트로트수련회’를 진행하고 있다. 봉화군 제공
제22회 온라인 봉화은어축제는 지난 7~8일 양일간 매일 오후 2시 22분 봉화신시장 일원에서 신예 트로트 가수와 함께하는 ‘청정봉화 트로트수련회’를 진행했다.

‘청정봉화 트로트수련회’는 KNN 방송사의 ‘트로트수련회’와 연계한 프로그램으로 온라인 봉화은어축제 공식 유튜브 계정 ‘봉화은어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송출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MC 강연운의 진행으로 ‘장구의 신’ 박서진, 트로트 신예 송민준, 최현상, 임찬, 한강, 미아성 등이 출연했으며, 노래, 장기자랑, 은어요리 시식 등 출연진들의 다양한 매력 발산과 함께 봉화 오일장의 활기찬 분위기가 더해져 방송의 열기가 더욱 뜨거웠다.

특히, ‘청정봉화 트로트 수련회’ 오프닝 무대에는 엄태항 봉화군수도 참여하여 코로나와 호우피해로 인한 어려움을 겪는 많은 분들을 위해 따뜻한 위로의 말을 전했고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1300여 명의 시청자들도 댓글을 통해 서로를 응원해주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풍성한 무대와 출연진들의 매력이 합쳐져 쉴 틈 없이 재미있는 ‘청정봉화 트로트 수련회’ 영상은 유튜브 계정 ‘봉화은어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문산 기자
박문산 기자 parkms@kyongbuk.com

봉화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