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축제관광재단이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은어 드라이브스루’ 판매 운영 기간을 오는 16일까지 특별 연장한다.
봉화축제관광재단이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은어 드라이브스루’ 판매 운영 기간을 오는 16일까지 특별 연장한다.

(재)봉화축제관광재단은 ‘은어 드라이브스루’ 판매를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운영 기간을 오는 16일까지 특별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판매기간 연장은 제22회 온라인 봉화은어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가운데, 은어를 구매하고 싶은 문의전화가 빗발치고 온라인 실시간 방송을 통해 은어를 알게 된 시청자들의 은어를 맛보고 싶어 하는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결정됐다.

‘은어 드라이브 스루’는 기간 중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 봉화읍 체육공원(내성대교 하단)에서 구매 가능하며, 봉화은어를 시중가보다 50% 저렴한 가격인 ㎏당 1만 원의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구매한 은어는 유튜브 채널 ‘봉화은어 TV’에서 유명 셰프가 제안하는 은어요리 레시피를 집에서 직접 요리해보는 재료로도 활용 가능하다.

엄태항 봉화군수는 “많은 분들의 성원과 관심 속에 제22회 온라인 봉화은어축제는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지만 아직까지 축제의 열기는 식지 않았으며, 이러한 열기를 더하고자 은어 드라이브 스루 판매 기간을 특별 연장하니 많은 분들이 은어를 찾고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문산 기자
박문산 기자 parkms@kyongbuk.com

봉화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