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이 올해 10월4일까지 매주 최대 100만 원을 주는 이벤트를 한다.

DGB대구은행은 오픈 뱅킹 및 계좌이동제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최대 100만 원 현금을 지급하는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10월 4일까지 실시하는 본 이벤트는 IM뱅크에서 다른 은행 계좌를 최초로 등록하거나(오픈뱅킹), 자동이체 가져오기(계좌이동제 서비스)를 완료한 고객이 대상이다.

IM뱅크 앱에서 룰렛을 돌려 1만 원, 5만 원, 100만 추첨권 당첨 여부를 즉석 확인할 수 있으며, 100만 원 추첨권 소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현금 100만 원을 지급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IM뱅크 어플에 접속한 후 ‘다른 은행’ 메뉴에서 ‘계좌등록/관리’ 메뉴와 ‘모든 은행 내 자동이체’ 메뉴를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DGB IM뱅크 오픈 뱅킹 서비스는 지난 해 11월 출시한 이후 누적 고객 19만 명을 기록하며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른 은행 입출금, 예·적금, 수익증권 계좌 등록 후 잔액 및 거래내역 조회, 송금 서비스를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입 시 오픈 뱅킹을 통한 송금수수료 전면 면제 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계좌이동서비스는 모든 은행 자동이체 현황을 IM뱅크로 조회하고 한 번에 DGB 대구은행 계좌로 자동이체를 이동시키는 서비스다. ‘자동이체 가져오기’ 후 주거래우대통장을 등록하면 수수료 면제 등 우대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DGB 대출 시 금리감면 혜택이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IM뱅크 어플 하나로 오픈 뱅킹 및 계좌이동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고객에게 최대 100만 원의 행운을 드리는 본 서비스에 많은 고객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하면서 “언택트 시대 DGB 대구은행은 다양한 서비스 및 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박무환 기자
박무환 기자 pmang@kyongbuk.com

대구취재본부장. 대구시청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