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유공자 10가구에 우뭇가사리 콩국 배달

포항시 북구 죽도동행정복지센터는 죽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13일 ‘Hand in Hand 푸드마켓’운영으로 우뭇가사리 콩국을 국가유공자 10가구에 배달해 드리는 행사를 가졌다. 참석 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청
포항시 북구 죽도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상근)는 죽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하홍걸)와 함께 13일 ‘Hand in Hand 푸드마켓’ 운영으로 우뭇가사리 콩국을 국가유공자 10가구에 배달해 드리는 행사를 가졌다.

매주 1회 저소득 노인 가구에 반찬배달 지원을 해 오고 있는 유빈이네 반찬가게(대표 김은주)에서 더운 날씨에 맞춰 여름 별미인 시원한 우뭇가사리 콩국요리를 준비했다.

연일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날 특히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 10가구를 방문해 국가유공자 명패를 정성껏 달아드리고, 준비한 우뭇가사리 콩국을 드리며 더운 여름 잘 이겨내시라고 격려를 해 드리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상근 죽도동장은 “나라를 지키기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 숭고한 정신을 이 기회를 통해 더욱 감사드린다”며 “그 마음을 함께 해주신 유빈이네 반찬가게 대표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 사회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