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본점
DGB대구은행은 언택트 금융 활성화와 이에 따른 다양한 디지털 상품 및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해 다양한 비대면 관련 상품 가입 고객에게 상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한다.

IM뱅크와 인터넷뱅킹을 통해 상담을 한 후, DGB대구은행의 모든 예·적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40명에게 23일(월)부터 5주 동안 5종의 이모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간편한 가입 및 사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세븐적금을 비롯해 주택청약종합저축 등 모든 예·적금 상품 가입 고객이 대상이며 채팅을 비롯해 화상, 전화예약 상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13월의 보너스’로 불리는 연말정산 혜택을 위한 상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개인형 IRP를 IM뱅크·인터넷뱅킹을 통해 10만 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자동이체를 신청하는 1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5만 원을 증정하고 11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납입 금액 총액이 100만 원 이상일 경우, 3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최근 원·달러 환율이 1100원대까지 떨어지면서 달러 투자가 주목을 받는 가운데, 외화로 적금을 가입하면 100% 경품을 제공하는 ‘외화적금 가입하면 100% 세계의 맛 드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70%환율우대와 긴급자금 출금, 환율 수준에 따라 자동이체를 정지할 수 있는 IM외화자유적금을 IM뱅크 앱 또는 모바일웹에서 가입하면 던킨 도넛세트, 파리바게트 상품권, 가쓰오 우동 기프티콘을 랜덤 추첨으로 100% 제공한다.

이벤트 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기타 상품, 서비스에 관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및 IM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무환 기자
박무환 기자 pmang@kyongbuk.com

대구취재본부장. 대구시청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