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가 20일 대구 중구 본사에서 지난해 하반기 전자청구서와 모바일 자가검침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대성에너지
대성에너지가 전자청구서와 모바일 자가검침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해 총 628명을 선정했다. 고가의 제품부터 소정의 상품까지 다양한 경품이 고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대성에너지는 20일 대구 중구 본사에서 도시가스 전자청구서를 신청하거나 모바일 자가검침을 시행한 고객에게 약속한 ‘2020년 하반기 경품추첨행사’를 진행했다. 지난해 7월부터 12월까지 전자청구서를 수령한 고객과 모바일 자가검침을 시행한 고객 약 54만 명이 대상이다.

이날 행사에 당첨된 628명에게는 여행상품권과 의류관리기, 김치냉장고, 가스건조기와 같은 고가제품부터 마스크 등의 경품이 전달된다.

당첨자는 대성에너지 홈페이지와 문자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성에너지는 지난해 비대면 서비스 확대와 고객 편의 향상을 비롯해 환경보호를 목적으로 종이청구서 발행률을 낮추고자 전자청구서 발생과 모바일 자가검침 신청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달 기준 전자청구서를 신청한 고객은 45만2000가구로, 목표치보다 45% 이상 웃돌았다.

모바일 자가검침 참여율 또한 6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성에너지는 종이청구서 발행 수도 지난 2019년 대비 200만 장이 줄어 원목 200그루의 사용을 줄인 효과를 거뒀다고 설명했다.

우중본 대표이사는 “새해에는 도시가스 비대면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는 한편, 안전한 도시가스 공급에 더욱 힘써 고객 감동 경영을 실천할 수 있는 한 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대성에너지는 올해도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신청과 모바일 자가검침 시행을 장려하기 위한 경품 이벤트 행사를 기획해 진행 중이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aesungenergy.com)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안내했다.

전재용 기자
전재용 기자 jjy8820@kyongbuk.com

경찰서, 군부대, 교통, 환경, 노동 및 시민단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