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환경연수원(심학보 원장) 에코그린합창단이 소프라노, 메조소프라노, 알토 각 파트별로 00명 모집 하고 있다. 경북환경연수원.
환경음악을 통한 도민 환경보전의식 증진과 실천의지를 키워가는 경상북도환경연수원(심학보 원장) 에코그린합창단이 2021년 코로나블루 해소와 도민 환경복지구현으로 새바람행복경북의 활력을 환경음악을 통해 증진시켜 갈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단원은 소프라노, 메조소프라노, 알토 각 파트별로 00명 모집 예정이다.

특히 경상북도환경연수원 교육을 수료한 사람(교육을 미이수한 경우 준단원 활동 중 연수원 교육수료로 대체 가능)으로서 도내에 거주하는 여성 중 음악적 자질이 있거나 일반도민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발방법은 신청서를 제출하면 소정의 오디션(자유곡 1곡)을 거쳐 준단원으로 선발하게 된다.

준단원으로서 6개월의 전문교육을 통해 정단원으로 위촉이 되며, 정기연습은 주 2회 2시간 이상이지만, 구미 외 지역 도민은 주 1회 4시간이 가능하다.

연습장소는 특별한 경우 외에는 연수원 환경감수성교육관에서 실시하며 준단원으로 선발되면 에코그린합창단 전공자 강사를 통해 1대1 맞춤식으로 도움을 받아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합창단 가입문의는 경상북도환경연수원 홈페이지(www.igreen.or.kr) 공지사항의 에코그린합창단 입단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메일(wolfboi@hanmail.net)및 우편으로 접수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수원 미래기획부로 문의하면 된다.

하철민 기자
하철민 기자 hachm@kyongbuk.com

부국장, 구미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