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일까지 ‘달콤한 나의 도시, 안동’ 이벤트 진행

안동관광 홈페이지 ‘투어안동(tourandong.com)’에서 내달 2일까지 ‘달콤한 나의 도시, 안동’이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안동 골목골목 숨겨진 나만의 카페에서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를 SNS에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소개해 주고 싶은 카페의 음료와 디저트 사진을 찍고 ‘#달콤안동’, ‘#투어안동이벤트’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 시에는 꼭 이벤트 기간 내 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으로 비공개가 아닌 공개 SNS 계정에 업로드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를 위해 업로드 한 사진은 투어안동 홈페이지 내 실시간 홍보 이미지로 사용된다.

‘달콤한 나의 도시, 안동’ 이벤트 종료 후에는 SNS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참여자를 선별하고, 전체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안동사랑 상품권(1만 원)을 제공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다소 침체되고 우울한 시간이 길어지고 있는 요즘 달콤함이 가득한 이벤트를 서로 공유하며 즐거움을 찾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안동시와 안동축제관광재단은 봄 이벤트 이후 계절별 축제 등 다양한 행사 일정에 맞춘 흥미로운 이벤트를 투어안동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오종명 기자
오종명 기자 ojm2171@kyongbuk.com

안동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