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엽서로 고객만족도 평가
엽서로 고객만족도 평가
  • 류상현기자
  • 승인 2010년 05월 25일 00시 14분
  • 지면게재일 2010년 05월 25일 화요일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교육청

경북도교육청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평가엽서'를 활용키로 했다.

도교육청은 24일, 연 2회에 걸쳐 인터넷·우편·방문을 통해 민원을 제기한 민원인에게 '고객평가엽서'를 발송해 고객만족도를 사후 관리하고 교육청 민원 전반에 관한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객만족카드'에는 민원처리 접근성, 친절성, 정확성, 공정성, 신속성 항목에 대한 평가와 건의사항 등을 기재할 수 있도록 돼 있다.

교육청은 이와 함께 민원실에 '고객만족카드'도 두기로 했다.

이들 카드와 엽서를 통해 시정 가능한 요구사항은 즉시 시정해, 수요자 중심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류상현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