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복합문화전시공간에서 신제품 특별공개 행사

LG 인피니아 홈시어터 쇼케이스14일 삼성동 복합문화전시관 크링(Kring) 에서 열린 LG 인피니아 홈시어터 쇼케이스에서 노석호 LG전자 미디어 사업부장(오른쪽)과 성악가 김동규 교수가 함께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를 감상하고 있다. 연합

LG전자(대표 南鏞, www.lge.co.kr)가 전략제품인 인피니아 홈시어터(모델명:HB994PK)를 앞세워 외산 브랜드가 주도하고 있는 프리미엄 홈시어터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LG전자는 1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복합문화전시공간인 크링(Kring)에서 인피니아 홈시어터와 설치예술 작품을 접목한 제품 쇼케이스 행사를 갖고 최고 수준의 음향 기술과 디자인 경쟁력을 소개했다.

이번 행사는 LG전자의 최첨단 음향 및 디지털 기술로 집약 제작한 인피니아 홈시어터를 각종 예술작품과 접목하는 한편 관람객들이 고품격 영상과 음향을 직접 보고 들을 수 있게 했다.

특히, 행사장의 사운드 스파 존(Sound Spa Zone)에서는 시각과 청각을 결합한 창작활동으로 유명한 ‘소리 조각가’ 김기철 씨의 ‘아시아의 길’을 선보였다.

이 곳에서는 특정 자연의 시공간을 인피니아 홈시어터를 통해 영상과 소리로 재현, 관람객이 물소리, 새소리,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가지 소리 등 감상하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성악가 김동규, 가수 유열, ‘2010 서울 국제음악제’ 예술감독 류재준, AV(Audio & Video) 평론가인 황문규 씨 등 유명 예술인과 음향 전문가도 함께 참석했다.

LG전자 노석호 미디어사업부장은 “음향 예술과의 만남을 통해 인피니아 홈시어터가 추구하는 진정한 프리미엄 사운드의 감동을 제공하고자 했다” 라면서 “소비자 취향을 철저히 분석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글로벌 오디오 시장을 선도하겠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