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퓨쳐리스트 1기'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발굴에 박차

미디어포스, 대학생 인턴십 '온라인 퓨쳐리스트 1기' 모집.

유무선종합대행사 미디어포스(대표 허승일, www.media4th.co.kr)가 온라인의 미래를 선도해 나갈 젊은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8월 20일까지 2010 하반기 대학생 인턴십 '미디어포스 온라인 퓨쳐리스트(Online Futurist) 1기'를 모집 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첫 회를 맞이하는 온라인 퓨쳐리스트 인턴십은 웹과 모바일, 광고 및 마케팅, 소셜 미디어를 아우르는 온라인 분야에서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은 열정을 가진 대학생을 발굴하고, 미디어포스의 All about Online 비전을 함께 완성해 나갈 인재를 확보하는 데 그 의의가 있다.

이번 인턴십은 기획, 디자인, 개발 부문 총 3 분야에서 선발하며, 사전 직무교육을 비롯해 각 분야에 대한 과제 수행 및 프로젝트 참여 등을 통한 실무교육이 진행된다. 인턴기간 중에는 멘토링 제도를 운영하여 온라인 전문가인 미디어포스 선배들이 직접 온라인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전수할 계획이다. 우수 인턴에게는 정규직 채용 기회 특전도 주어진다.

미디어포스 허승일 대표는 "온라인 퓨쳐리스트는 온라인 전문가에 대한 꿈과 열정을 갖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그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라며 "올해를 시작으로 앞으로 인턴십을 통해 미디어포스의 미래를 책임질 젊은 인재들을 발굴하고 육성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관련 서류는 메일(online@media4th.co.kr)로 접수하면 되며, 관련 문의는 미디어포스 블로그(www.onlinefirst.co.kr)과 트위터(@media4th)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