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챌린지컵 결승전

챌린지컵 우리은행과 KB국민은행과의 예선전 모습.

지난 13일부터 경산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KDB금융그룹 2013 여자농구 챌린지컵 대회의 결승전이 오는 19일 오후 4시에 열린다.

이번 대회는 여자프로 6개 팀 (삼성생명,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외환, KB스타즈, KDB생명), 여자실업 3개 팀 (동아백화점, 김천시청, 부산시체육회), 여자대학 7개 팀 (단국대, 극동대, 수원대, 용인대, 광주대, 한림성심대, 전주비전대) 프로, 아마추어 총 16개 팀이 참가해 4개 조로 나누어 조별리그로 예선전을 진행했다.

결승전은 SBS ESPN을 통해 생중계되며 우승팀에게는 3천만 원, 준우승 1천500만 원, MVP에게는 100만 원의 시상금이 주어진다.

또 'KDB금융그룹 2012-13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은 20일 오후2시부터 경산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며 이날 11시 30분부터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락앤락 밀폐용기와 양말, 열쇠고리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입장 관중 전원에게 음료수를 증정한다.

이날 올스타전은 KBS 1 TV에서 1시 50분부터 중계하며 우리은행 전주원 코치가 해설위원으로 변신한다.

중부 선발은 우리은행(임영희, 티나 탐슨, 박혜진, 양지희, 이승아), 하나외환(김정은, 샌포드, 박하나), KDB생명(이경은, 한채진, 신정자, 조은주-현 신한은행)이 한 팀을 이루고 남부 선발은 삼성생명(박정은, 이미선, 이선화, 이유진, 앰버 해리스), 신한은행(최윤아, 김단비), KB스타즈(변연하, 정선화, 정미란, 강아정, 리네타 카이저)가 한 팀을 이루며 삼성생명의 박정은 선수는 프로 데뷔 이래 11번째 출전한다.

올스타전 이벤트는 '하나투어와 함께하는 사랑의 하프라인 슛',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3점슛 컨테스트, 스피드 슛, 올스타 세발자전거 릴레이, 올스타 미션임파서블, 하나투어 해외여행상품권을 잡아라!,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하는 스폰서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