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랑이쥐토끼뱀용양

Q:저는 1996년 8월 22일 양력 오전 8시 56분에 태어난 남자입니다. 사주풀이 부탁드립니다.

특히 연예인이나 예체능 쪽은 어떤가요?

A:이 사주의 일지는 신(辛金)으로 민감하며 정확하고 날카로운 면도 있지만 고집도 세어 남의 충고는 안 듣고 내 하고 싶은 대로 일 처리하는 강한 성격이군요. 여기에 식신상관이 강해 남다른 재주가 많은 특성이 있고 식신생재격(食神生財格)으로 특별한 재주로 돈을 버는 사주입니다. 주류무체 사주로 운이 물 흐르듯 흐르니 좋은 사주입니다. 또 도화살이 2개나 있어 만인에게 인기도 얻는 사주이니 연예계나 인기직업인도 될 수 있는 사주입니다. 물론 노력을 해야 하는 사주이니 부지런히 뛰고 특기를 잘 살리면 성공할 것입니다.

쥐-36년생 시작 전에 사후말썽 소지를 점검해 미리 대비하라. 48년생 근심 해결되고 친우 상사의 도움으로 발전하는 운세.

60년생 창업 업종 변화는 불리하니 급하지 말고 침착한 처신 요. 72년생 급하면 실패하고 서서히 추진해야 좋은 결과가 온다.

84년생 힘들어도 웃으면서 처리해 나가면 귀인도 돕는다.

소-37년생 실력을 쌓고 철저한 준비하면 아무리 큰일도 달성. 49년생 주색에 빠지면 더 난관에 빠지니 냉정하게 처신하라.

61년생 큰 재물에 욕심내 적은 재물을 소홀하면 손해가 . 73년생 확실한 정보와 계획으로 추진하면 소망은 성사 된다.

85년생 노력이 결실을 맺는 때니 노력하여 큰 결실을 맺어라.

호랑이-38년생 가정불화로 이별수도 있으니 이해로 화합이 길하다. 50년생 잘 추진되든 일이 엉키니 재점검하여 끝을 맺어라.

62년생 전문학문 공부는 열심히 하면 목적한 바는 달성 된다 . 74년생 새 계획은 보류, 명확한 계획을 세우며 기회를 직시 하라.

86년생 너무 재면서 허송세월하지 말고 서둘러 선수 치면 대길.

토끼-39년생 방해받아 풀리지 않으니 착실히 추진해야 풀린다. 51년생 직장인은 영전 승진운이고 사업가도 수입이 있는 길운.

63년생 서두르지 말고 여유롭게 하면 적게는 이루어 질 수. 75년생 경쟁자가 많으니 망동하지 말고 서둘지 말아야 길.

87년생 가정에 즐거운 일이 생기며 자녀에도 좋은 일이.

용-40년생 서둘러 벌이지 말고 명확히 판단해 일단 위기는 넘겨라. 52년생 여성은 남자를 남자는 주색을 조심해야 손해 면한다. 64년생 갈등 분쟁이 예상되는 때이니 입조심하고 협조하라.

76년생 소망은 빨리는 어렵고 서서히 이루어지며 재물도 온다. 88년생 도움 요청해야 안되니 현실을 직시해 혼자 해결하라.

뱀-41년생 관재구설, 교통사고 등 손재에 주의 하고 시비를 피하라.

53년생 윗사람 조언은 받들고 시행하면 해결될 수 있다. 65년생 뜻하지 않은 일로 신경 쓸 일이 생기니 성실히 대처하라. 77년생 적은 노력으로 배 이익이 있으니 방법을 잘 연구하라. 89년생 탈선할 가족이 생기기 쉬우니 사랑을 베풀고 포용하라.

말-42년생 고집 버리고 순리로 하면 이익 있고 무리하면 실패가. 54년생 부하를 믿음과 성실로 대하면 꼬였든 일은 해결.

66년생 직장인은 영전 승진운이고 사업가도 수입이 있는 길운.

78년생 질투와 의심받고 있는 때이며 실수도 많으니 침착 요. 90년생 달이차면 기우니 현 상태의 노하우를 판단해 발전시켜라.

양-43년생 처음은 손해 보나 욕심 버리면 나중에는 이익이 올 수.

55년생 겸손하고 최선을 다하면 순조롭게 풀리어 크게 발전. 67년생 내부에 있는 난제부터 해결해야 추진이 잘될 수.

79년생 권위는 금물, 인격을 믿고 포용해 협조하면 만사태평. 91년생 창업 업종 변화는 불리하니 급하지 말고 침착한 처신 요.

원숭이-32년생 자존심 버리고 노력하면 융화되어 옛 영광을 되찾는다.

44년생 재물이 들어오고 풀리는 운이니 전문가 조언 받아라. 56년생 여성은 남자관계에서 유혹에 넘어가 실수하기 쉽다. 68년생 적은 자본으로도 성실히 노력하면 크게 이루는 좋은 운. 80년생 뜻하지 않은 일로 신경 쓸 일이 생기니 성실히 대처하라.

닭-33년생 경쟁자가 많으니 망동하지 말고 서둘지 말아야 길. 45년생 자존심 버리고 노력하면 융화되어 옛 영광을 되찾는다.

57년생 일 벌리고 끝을 못 내고 우왕좌왕 말고 매듭을 지어라. 69년생 어려움은 철저한 대비책을 세워 극복하면 성취된다.

81년생 기도하는 심정으로 처신하면 소원 이루고 재앙도 피함.

개-34년생 어려운 때이니 참고 노력하면 차차로 해결되는 시운. 46년생 공연히 불안초초 하니 마음의 평온을 찾는 것이 급선무. 58년생 계획만 크게 세워 이루어 지지 안으니 정확히 하라.

70년생 운이 좋으니 소망은 성사되고 재물도 구할 수 있다. 82년생 뜻하지 않은 일이 발생해도 담담한 처신으로 대처하라.

돼지-35년생 헤어진 연인도 다시 찾아오는 때이니 우아한 매너로. 47년생 믿은 사람의 배반으로 일도 엉망되고 손실 발생 수. 59년생 큰 목표를 위해 논쟁도 감수하고 달리면 성취. 71년생 과욕 탐욕 경거망동은 금물, 인내하여 차기를 노려라.

83년생 근심 해결되고 친우 상사의 도움으로 발전하는 운세.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