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하고 깨끗함을 의미하는 자연 속의 들꽃 이름처럼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라반도 피자.
인스턴트가 판치는 시대, 순수하고 깨끗한 먹거리를 위해 오랜 연구를 거듭한 끝에 개발한 건강피자를 내놓고 있다.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콩류를 첨가해 주문 즉시 만들어 내는 피자는 싱싱한 야채와 각종 재료가 어우러져 까다로운 입맛의 고객도 사로잡는다.
최상급의 재료만을 엄선하는 이곳은 피자의 생명인 소스에 인공향을 가미하지 않고 신선한 야채와 소고기 등심을 사용, 라반도만의 노하우로 직접 제조해 이곳을 찾는 고객들에게 맛과 건강을 동시에 안겨준다.
올 봄 유강에 개업을 하면서 여러가지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어린이의 생일잔치가 그 대표적인 예.
어린이 10명정도면 5만원으로 푸짐한 생일잔치가 치러지는데 아이 러브 유 축포, 물 위의 촛불잔치, 풍선, 화환, 축하 메시지 등 소중한 추억거리를 선물한다.
크러스트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불고기 피자, 바베큐 치킨 피자, 야채 피자 등 종류도 다양하다. 그 외에 스파게티, 돈까스, 각종 과일음료, 커피 등도 있다.
여름 이벤트로 피자를 시키면 여러가지 재료가 듬뿍 든 팥빙수를 1천원에 제공하고 있다.
평소 건강에 관심이 많아 건강피자를 개발한 정학영 사장은 “좋은 피자의 맛은 깊이깊이 고객의 가슴에 남는다”고 한다. 주문 즉시 시내 전역 배달도 가능. 문의 277-5040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