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극단 레퍼토리시스템 29회 정기공연

포항 극단 ‘레퍼토리시스템’의 제 29회 정기공연 ‘CAT’S( 최운철 작/연출)’가 24~26일 오후 7시 30분 포항연극협회 전용극장(육거리 신나라레코드 3층) 포항아트홀에서 열린다.

신용불량자가 심각한 사회 문제로 인식되고 젊은층의 취업난 또한 사회 문제로 대두된 것이 지금의 현실이다. 야생 도둑고양이들이 주택가 쓰레기통을 뒤져 먹을 것을 찾는 일 또한 흔히 볼 수 있는 광경이다.

극단 레퍼토리시스템이 이번에 마련한 ‘켓츠’는 취업난과 신용불량자 그리고 도둑고양이들이 가진 가능성의 문제를 끄집어낸다. 또 현대인의 무분별한 사랑과 신용불량자, 그리고 야생 고양이들의 개체 과잉으로 생기는 현상과 문제를 집어보는 것이 이 작품의 원초적 주제다.

제성심, 어경옥, 김정형, 신해금, 이재영, 임지훈, 이진범, 허지혜, 김지연 등이 출연하며 Jason Trepanier(원어민 영어강사)가 특별 출연한다.

문의:.017-521-5753 . 극단 ‘레퍼토리시스템(포항)’ 홈페이지나 카페에서 할인 관람권을 인쇄해 오면 할인 입장 가능함 (초등-무료, 중·고-1,000원, 일반-5,000원)

카페:http://cafe.daum.net/danmag, 홈페이지:http://gaeun.edumoa.net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