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도량동 일대 530가구 금융·생활문화·교육중심지 7일까지 청약접수…8일 발표

▲ 코람코자산신탁과 SG신성건설의 명품 파트너십으로 탄생하는 '도량 미소지움' 조감도.
코람코자산신탁과 SG신성건설의 명품 파트너십으로 탄생하는 '도량 미소지움'이 5일 견본주택을 공개하며 구미 부동산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

'도심형 스마트 웰빙시티'란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도량 미소지움'은 도심과 자연을 동시에 누리는 품격 주거단지로 이미 입소문을 타고 있다.

'도량 미소지움'은 구미시 도량동 367-1번지 일원의 3만8천342㎡ 부지에 1단지와 2단지, 총 530세대 대단지로 조성된다.

도량동은 구미의 전통적인 도심지역으로 구미역, 중앙시장, 금융기관, 영화관, 쇼핑센터, 각종 편의시설 등이 밀집해 생활문화 중심지이자 도량초교, 구미중·고, 구미여고 등 전통의 명문 학교가 위치한 교육중심지이기도 하다.

구미천 생태공원 등 자연의 혜택을 단지 안에서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부각되며 특히 단지 인근의 원평동과 신평동 일대는 구미시가 추진하고 있는 도심재개발 프로젝트의 중심지이다. 이에 따라 도량동이 도심재개발의 최대 수혜지역이자 구미 최고의 명품 주거벨트로 완성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들의 실내놀이터인 '키즈맘 스테이션', 단지내 교육특화공간인 '남녀구분 독서실', 피아노월로 외부벽면을 특화한 보육시설 등은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그 외 첨단생활을 지원하는 디지털시스템과 무인경비시스템을 갖추고,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25인승 셔틀버스 2대를 기증하는 등 더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도량 미소지움'은 3.3㎡당 600만원대의 착한 분양가를 자랑한다.

기준층 기준, 3.3㎡당 전용 53㎡는 약 679만원, 전용 59㎡는 약 669만원, 전용 84㎡는 약 691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다.

무제한 전매가 가능한 것은 물론, 청약통장과 무관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중도금 전액무이자 혜택에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를 실시하며 빠른 입주(2016년 6월 예정)를 자랑한다.

한편 '도량 미소지움' 견본주택에는 오픈 당일부터 선착순 사은품과 풍성한 선물잔치가 펼쳐진다.

LG전자 55인치 LED TV와 전기압력밥솥, 고급 캐리어 등 다양한 경품들을 놓고 방문객과 청약자를 대상으로 살림장만 경품추첨이 진행된다.

그 외 가족사진액자와 어린이문구세트 증정, 카페테리아, 맛있는 간식부스 등 방문객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청약접수는 5일부터 7일까지이며, 당첨자발표는 8일이다.

계약은 9일~11일에 이뤄진다.
하철민 기자
하철민 기자 hachm@kyongbuk.com

부국장, 구미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