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택조합 아파트 700만원대 공급…남천 조망권 등 '인기'

▲ 경산시 중방동에 건설 예정인 '이안 중방' 투시도.
대우산업개발이 경산시 중방동에 건설 예정인 아파트가 탁월한 입지와 착한 분양가로 지역 실수요층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경산시내 최고 중심가인 경산네거리 인근의 '이안 경산중방'은 대구 반야월과 시지가 지척의 거리에 있는 실질적 대구생활권이다. 10차선 달구벌대로를 통해 대구도심까지 곧장 연결되며 대구지하철 2호선 정평역 및 임당역 역세권에 위치해 수성구까지 10분대 출퇴근이 가능하다.

경부선 경산역, 경산시외버스터미널과도 인접해 있고 경부고속도로(동대구JC, 경산IC), 대구부산고속도로(수성IC), 대구국제공항 등의 광역교통망을 통해 전국 어디로나 빠르게 연결된다.

'이안 경산중방'의 최대 장점 중 하나는 쇼핑, 교육, 문화 등의 주거환경이 대단히 우수하다는 점이다.

길 하나를 두고 자리 잡은 중산신도시의 생활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으며 경산시청, 경찰서, 보건소, 주민센터 등 관공서 및 롯데시네마, 시민운동장, 홈플러스, 이마트, 세명병원, 은행 등이 인접하여 더없이 편리하다.

정평초, 경산중앙초, 경산서부초, 중산중, 경산중고, 경산여중고, 경산과학고 등이 밀집해 있고 영남대, 경산시립도서관, 영풍문고 등도 가까워 최적의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단지 바로 앞을 흐르는 남천 조망권은 '이안 경산중방'의 장점 중에서도 단연 백미라고 할 수 있다. 남천 수변공간으로 조성된 은호공원에서 산책과 운동을 즐길 수 있어 특히 어린 자녀들을 키우는 주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단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전용면적 59㎡, 73㎡, 84㎡ 등 100% 중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되며 총 918가구의 대단지인 만큼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풍부한 조경공간이 조성된다.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일조, 통풍을 극대화했다. 경산시민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 3~4Bay 구조 등 신평면 설계를 적용했다.

'이안 경산중방'은 시행사의 개발이익을 배제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대구 수성구 아파트 분양가와 비교해도 매력적인 700만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을 책정했다.

대우산업개발이 시공 예정이며 모든 사업자금은 아시아신탁이 투명하게 관리한다. 청약통장 없이도 누구나 선착순으로 내집마련이 가능하다. 문의는 053-801-3900.
김윤섭 기자
김윤섭 기자 yskim@kyongbuk.com

경산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