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은 26일, 공덕 더샵 모델하우스를 개관한다.

서울 마포구 마포로 1구역 제54지구 도시환경정비사업인 공덕 더샵은 지하 3층~지상23층, 2개 동으로 전용면적 19~84㎡, 총 124가구로 조성되며 이 중 86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분양가는 주변 시세를 고려해 3.3㎡당 평균 1,965만원 수준으로 책정했다.

서울 지하철 5호선과 6호선, 공항철도, 경의선 등 4개의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공덕역이 단지 바로 앞에 있는 멀티역세권 입지이다.

이마트 마포공덕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아울렛 서울역점 등 대형 쇼핑시설과 병원, 금융기관이 인접해 이용이 편리하다.

공덕 더샵은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중심으로 구성된다.

주방에는 아일랜드 식탁과 식사 테이블, 수납장 등을 연계 배치한 다이닝 북카페가 마련돼 엄마와 자녀, 가족 간의 소통과 홈스쿨링이 용이하다.

또한 드레스룸에 남성특화 수납장을 배치한 점도 특징이다.

최근 자신을 가꾸는데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들이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넥타이와 벨트 등 남성 액세서리, 화장품 수납과 모바일 제품 충전, 거치도 가능하다.

남향위주 배치와 필로티 설계로 일조량과 개방감을 극대화한 공덕 더샵은 단지 내 어린이놀이터와 체력단련시설, 야외테이블이 조성된 옥상정원, 느티나무 가로수길, 수공간 등을 배치해 도심 속에서도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공덕 더샵은 오는 3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월 1일 1순위, 2일 2순위 청약접수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서울시 용산구 갈월동 5-9번지에 마련돼 있다. 문의전화 1899-8765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