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붐’ 핵심성분 EGF는 53개 아미노산 구성 단백질…미 FDA 승인

이미지.jpg
▲ 허니붐
연예인들의 화려한 무대를 지켜보고 있노라면 문득 궁금증이 생긴다. 언제나 완벽한 풀 메이크업에도 보송보송한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는 점이다.
하루 종일 강한 조명을 받고 있으면 피부가 자극이 될 법도 한데 이들의 얼굴에서는 트러블 하나 발견되는 법이 없다.
연예인들은 자신의 피부 비법으로 꼼꼼한 세안법을 이야기한다.
화장은 완벽하게 지우고 피부 속 수분은 건강하게 지키는 클렌징을 통해 여드름을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이다.
요즘처럼 기온이 높아지고 자외선이 강해지면 피지 분비가 왕성해져 각종 노폐물이 증가하게 된다.
이때 제대로 피부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모공 확대의 주범이 된다.
또한, 모공 안에 미세먼지와 같은 대기 오염 물질 침투 시 피지와 엉겨붙어 블랙헤드 등을 유발할 수 있다.
한번 늘어진 모공은 축소되지 않고 시간이 갈수록 더 늘어지는 경향이 있어 적극적인 대처가 필요하다.
모공 속 피지와 각질을 제대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평소 기본적인 클렌징 습관이 매우 중요하다.
‘허니붐’의 핵심 성분인 EGF는 53개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단백질로서 노벨 생리의학상을 수상 할 만큼 혁신적이고 공인받은 고급원료이다.
EGF는 ‘표피성장인자’로 피부 표면에 수용체와 결합되어 새롭게 체내에서 형성되는 단백질의 일종이다. 피부개선을 돕는 것 뿐만 아니라 피부자체가 피부개선작용을 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또한 미국(FDA)미백, 주름개선, 아토피 관련 승인을 받아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틴스킨 허니붐(www.zumiskin.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미디어국
조현석 기자 cho@kyongbuk.com

디지털국장입니다. 인터넷신문과 영상뉴스 분야를 맡고 있습니다. 제보 010-5811-4004

www.facebook.com/chopms

https://twitter.com/kb_ilbo

https://story.kakao.com/chopms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