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대 정남향 배치 판상형 설계 단지 '주목'

▲ 구미 골드클래스 투시도.
수도권은 물론 세종시, 울산, 김천 등 전국 곳곳에서 프리미엄 단지설계와 혁신평면으로 성공적인 분양열풍을 일으키며 업계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는 골드클래스가 드디어 10일 구미에 '혁신설계 아파트'로 첫 선을 보인다.

확장단지 골드클래스는 구미 확장단지 최중심, 상업시설이 가장 인접한 입지에 들어설 예정이며 59㎡, 74㎡, 84㎡의 다양한 중소형 인기평형대 구성으로 내 집 마련을 준비하고 있는 실수요자들의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세대가 정남향 배치인 동시에 판상형 설계단지를 구미 최초로 공급, 소비자들의 이목 또한 집중되고 있다.

일조권 확보는 물론, 통풍 및 채광이 우수해 여름철 특히 더운 지역인 구미 수요층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4베이 4룸 혁신평면 구성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으며, 59㎡에도 4베이 구조를 적용하는 등 혁신평면 설계로 골드클래스만의 공간 프리미엄을 더하고 있다.

확장단지 골드클래스는 단지 바로 앞 중심상업시설(예정부지)은 물론 도서관, 근린공원, 유통시설(대형마트 예정부지)와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초·고등학교 예정부지가 도보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있어 자녀들의 등하교길 안전을 염려하는 젊은 학부모들에게도 인기이다.

옥계동이 불과 5분대 생활권에 있어 학원가는 물론 각종 편의시설을 바로바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구미 경제의 신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구미확장단지는 인근 국가산업단지와도 인접해 있으며 향후 국가산업단지 배후 주거지로의 높은 프리미엄 또한 기대된다.

확장단지 내 218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되는 '물과 숲'을 주제로 한 명품도시 조성이 확정될 것으로 보여 구미시 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분양문의 054-457-7770.
하철민 기자
하철민 기자 hachm@kyongbuk.com

부국장, 구미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