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포항, 내일부터 이벤트

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이동일)은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주말을 이용한 다양한 실속 쇼핑 찬스를 마련한다.

오는 18일부터 20일 3일간 '블랙 쇼핑 위크'라 명명된 주말 3일간 특별 쇼핑찬스에는 브랜드별 최고 30%의 스페셜 데이를 시작으로 1, 2, 3만원 균일가전, 특별 한정 판매 및 각종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최복호, 실크로드, T.I 포맨 등은 30%, 리본, 리베도, 르까프, 클럽캠브리지, 한국도자가, 엘르파리 등은 20%, 주크, 시실리, 예스비, 헤지스, 타미힐피거 등은 10%의 스페셜 데이를 진행하며, 자크라디는 신규 오픈 기념으로 40%의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

카이야크만, 우리골프, 프리미에쥬르, 퀸센스 등은 1만원의 균일가 상품을, 잭앤질, 프린체불, 나라데코, GNC, AHC 등은 2만원의 균일가 상품을, JJ지고트, 박홍근, 도호 등은 3만원의 균일가 상품을 판매해 각 층별로는 원피스, 재킷, 청바지, 셔츠, 바람막이 등의 상품들이 특별 한정판매로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1층 샤롯데광장에서는 19일 12시 20분에 방송 댄스 페스티벌이 진행되며, 20일 같은 장소, 같은 시간에는 문화공연인 코믹 서커스 저글링이 주말 백화점을 찾은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이 관련 상품들을 많이 준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실속 있고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곽성일 기자
곽성일 기자 kwak@kyongbuk.com

행정사회부 데스크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