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후보 승리 위해 여성이 앞장서겠다"

자유한국당 경북선대위는 24일 경북도당 강당에서 ‘제19대 대통령선거 경북선대위 여성본부 선거대책회의’를 가졌다.

선거대책회의에는 공동선대위원장인 백승주 도당위원장을 비롯한 선출직 시장·군수 부인, 여성 도의원 및 여성 기초의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필승의 의지를 다졌다.

특히, 이날 회의에는 홍준표 후보 부인 이순삼 여사도 함께했다.

백승주 경북공동선대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떤 위인보다도 어머니가 존경스럽다는 홍준표 후보가 정말 존경스럽다”며 “안보를 최우선해야 하는 현 시점에 홍준표 후보만이 대안이라고 생각한다”고 필승의 의지를 밝혔다.

또, 이선희 여성본부장은 “홍 후보의 진정성 있고 강단 있는 모습에 경북 여성들의 마음이 움직이고 있으며 이번 대선에서 우리 경북 여성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대선 승리의 의지를 보였다.

이순삼 여사는 인사말에서 “왜 홍 후보가 동남풍이 불어야 이번 선거를 이긴다고 하는지 이 자리에 와서 여러분들을 직접 뵙게 돼 잘 알게 됐다”며 “전통시장 상인분들을 직접 만나보면 현재 보도되는 여론조사와 차이가 많이 나고 보수 우파들이 이제 뭉치기 시작했다는 느낌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자유한국당 경북 선대위 여성본부는 홍준표 후보의 승리를 위해 경북 여성의 모든 힘을 모으는데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이기동 기자
이기동 기자 leekd@kyongbuk.com

서울취재본부장. 대통령실, 국회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