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병수 울릉군수 당선인
존경하고 사랑하는 울릉군민 여러분! 울릉군수선거 당선자 김병수입니다.

먼저 저를 앞으로 4년간 울릉군정을 이끌어갈 군수로 선택해주신 군민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또한 아쉽게 낙선한 후보자들에게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저를 당선시켜주신 것은 울릉군정의 깨끗한 변화를 희망하는 군민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뜻이며, 희망찬 울릉을 꼭 만들어 보라는 의지의 표출입니다. 이에 저는 막중한 책임감으로 울릉군 발전과 군민 행복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는 이번 선거 기간 내내 깨끗한 정책선거를 하기 위해 노력했고 상대후보들도 나름대로 깨끗한 정책선거를 펼쳤다고 생각합니다. 나아가 앞으로의 울릉도 선거풍토가 이번을 계기로 깨끗한 정책선거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제 선거는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저는 제일 먼저 저를 선택해주신 군민여러분들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고, 선거기간 중 생긴 갈등을 봉합하고 군민의 화합을 이끌어 내어 새로운 울릉을 만드는데 제 모든 역량을 기울이겠습니다.

그리고 선거기간 제가 여러분들께 약속드렸던 군민행복공약과 군민공모공약들을 하나하나 지켜나가겠습니다.

앞으로 울릉군수로서 항상 군민들의 입장에서 군정을 이끌어갈 것을 다짐하며, 다시 한 번 군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 올립니다.

남현정 기자
남현정 기자 nhj@kyongbuk.com

사회 2부 데스크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