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욱현 자유한국당 영주시장 후보가 당선이 확정되자 부인과 함께 환호하고 있다.
존경하는 영주 시민 여러분! 무엇으로 감사와 경의를 표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더 큰 영주의 백년 미래를 건설하고자 하는 시민 여러분의 열망이자 승리입니다.

함께 경쟁했던 윤옥식 후보와 김주영 후보께도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한 번 더 허락하신 4년, 오직 제가 할 일은 시민 여러분의 선택이 옳았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선거기간 내내 시민 여러분께 약속드린 여러 가지 일들, 한 가지도 소홀히 하지 않고 성실히 지켜나가겠습니다.

경쟁 후보의 공약도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된다면 적극 수용하여 대화합의 장을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바닷물을 작은컵에 담으면 그것은 바다가 아니듯 시민사회가 분열되면 영주는 더 이상 영주가 아닙니다.

베어링국가산업단지와 같이 모든 시민이 열망하는 대형국책사업은 시민사회의 단결된 힘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성공을 거두기 어렵습니다.

다시는 선거로 인해 시민 사회가 분열되는 일이 없도록 저부터 솔선수범하겠습니다.

저를 지지하지 않았던 분들도 함께 섬기는 화합의 시장이 되겠습니다.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감사드리며 일자리가 있고 모두가 행복한 ‘더 큰 영주 시대’, 시민 여러분과 함께 열어가겠습니다. 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권진한 기자
권진한 기자 jinhan@kyongbuk.com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