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까지 회차별 30명씩 사전 접수

안동시티투어가 10월 말부터 11월까지 총 2차례 1박 2일 코스 무료 이벤트를 시행한다.
안동시티투어가 10월 말부터 11월까지 총 2차례 1박 2일 코스 무료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사업 중 권역별 관광콘텐츠 PM(총괄기획자) 기획사업의 하나인 선비이야기 테마 초청이벤트로 운영된다.

이벤트 일정은 이달 27일부터 28일, 내달 10일부터 11일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대상은 안동시티투어 기존 이용자와 선비이야기 투어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안동시티투어 홈페이지에서 회차별 30명씩 사전 신청을 받고 있다.

안동시티투어는 안동의 주요관광지를 하회마을 권역과 도산서원·봉정사 권역으로 크게 나눠 권역별 먹거리와 체험거리를 연계해 운영하고 있다.

단순한 관광지 투어 위주의 운영이 아니라 수준 높은 문화해설과 무료 인생샷 촬영, 차별화된 기획체험코스 개발을 통해 매년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이용자가 1000명 이상 많이 늘어날 것으로 내다보며 안동관광 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안동시티투어는 홈페이지(www.gbtour.kr)를 통한 사전 예약제로 이뤄지며 최소인원 6명 이상이면 이용할 수 있다.

오종명 기자
오종명 기자 ojm2171@kyongbuk.com

안동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