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명식 부장, 장관상 수상 쾌거

지난 8일 국토교통부 부산지방국토관리청에서 열린 ‘2018년도 건설유공자’표창장 수여식에서 태왕E&C 서명석 부장(앞산 태왕아너스 현장소장)이 국토교통부장관상을, 송영욱 이사(한의사신협 현장소장)가 부산지방국토관리청장상을 수상했다.
태왕은 지난 8일 국토교통부 부산지방국토관리청에서 열린 ‘2018년도 건설유공자’표창장 수여식에서 태왕E&C 서명석 부장(앞산 태왕아너스 현장소장)이 국토교통부장관상을, 송영욱 이사(한의사신협 현장소장)가 부산지방국토관리청장상을 수상했다.

부산지방국토관리청은 지난해 12월, 영남권 28개 건설현장을 대상으로 강도 높은 ‘시공·품질·안전분야’점검을 통해 공사중지 등 66건의 시정명령을 내리는 등 체계적인 품질·안전관리에 나선 가운데, 태왕은 2개 현장이 우수현장으로 선정돼 현장소장 2명이 건설유공자 표창장을 수상했다.

태왕 노기원 대표이사는 “타사의 많은 건설현장에서 공사중지·시정 등의 명령을 받은 상황에서 태왕은 우수현장으로 인정받아 매우 기쁘고, 최선을 다한 현장 임직원들에게 감사한다”며 “태왕인 한 사람 한 사람이 아너스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장인이라는 생각으로 앞으로도 주어진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부산국토청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부산국토청 시행건설공사의 성공적인 추진에 기여한 분을 대상으로한 포상이며, 미흡한 현장은 엄중하게 시정하고, 우수한 현장은 적극 포상해 앞으로도 품질안전관리를 더욱 철저히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연말 달성군 서재지역에서 ‘메가시티 태왕아너스’ 총 939가구 중 아파트 857가구를 계약 5일만에 100% 완판한 태왕은 올 해 첫 사업으로 ‘방촌역 태왕아너스(아파트 84㎡ㆍ78㎡ 214가구, 오피스텔 59㎡ㆍ55㎡B 42호실 등 총 256가구)’ 모델하우스를 1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동대구로 현대시티아울렛(구 대백아울렛) 바로 옆(동구 동대구로 458번지)에 준비 중이다.

이기동 기자
이기동 기자 leekd@kyongbuk.com

서울취재본부장. 대통령실, 국회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