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 직거래 사업 활성화·장터 운영"

안진기 공검농협 조합장
안진기(69) 공검농협 조합장은 “31년간 공검농협에서 근무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으로 조합원들의 행복과 미래를 책임지겠다”고 말했다.

그는 기본과 원칙을 중요시하는 자신이 헌신과 봉사하는 자세로 꿈과 희망이 있는 튼튼하고 친절한 공검농협의 밝은 미래를 열어갈 수 있도록 조합원들이 힘을 실어준다면 이번 임기 동안 다음과 같은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공동 선과장과 저온저장창고 운영 활성화로 조합원 소득증대 △인터넷을 통한 모든 농산물 직거래 장터 운영 △도농 자매결연 농산물 직거래 사업 활성화 및 기반 구축 △물류센터 및 대형 유통센터로 농산물 판매처 확대 △자체 수매 실시(벼, 감자, 단호박, 잡곡, 콩 등) △고품질 쌀 브랜드화 판매 △농약 주문 배달제 운영 등 조합원 서비스 확대 △하나로마트에 공검 농산물 코너 설치 운영 △마트 사업 확대 △주유소 신축 △원로 조합원 치매 예방 건강교실 운영 △여성 조합원 취미교실 및 건강교실 강화 △품목별 고품질 농산물 생산 교육 △친절하고 명랑한 창구 응대 △사업 분과위원회 분기별 개최를 통한 사업 활성화 △태양광 사업 확대 등을 추진해나갈 각오다.

그는 “일해본 사람, 믿음이 가는 사람, 경험의 크기가 다른 사람이라고 자부하는 제가 임기 4년 동안 그 그릇에 부합하는 사업들을 반드시 이룩하겠다”고 말했다.

김성대 기자
김성대 기자 sdkim@kyongbuk.com

상주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